한방통신사 김성의 기자 |
성남시 어르신들을 위한 2025 실버천사 노래자랑이 10월 21일 성남시청 온누리홀에서 성황리에 열렸습니다. 이번 행사는 어르신들에게 기쁨과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마련된 자리였습니다.
한국실버천사봉사단 중앙회 신유철 회장은 어르신들이 이 무대의 진정한 주인공이라며, 정성을 다해 행사를 준비했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모든 어르신들이 잠시나마 시름을 잊고, 마음껏 웃고 즐기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김용명 대한노인회 성남시 분당구지회장은 효와 예의 전통이 실버천사봉사단을 통해 아름답게 이어지고 있다고 평가했습니다. 아울러 노인회도 어르신 복지와 지역사회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신상진 성남시장은 지역 발전과 사회 안정을 위해 헌신해 온 어르신들께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식전 행사에서는 벨리댄스, 섹소폰, 팬플룻, 한량무 등 다양한 공연이 펼쳐져 흥을 더했습니다. 본 행사에서는 어르신들의 열띤 노래 경연이 이어졌고, 무대마다 큰 박수와 환호가 쏟아졌습니다. 참가자들은 저마다 갈고닦은 실력을 뽐내며 무대를 즐겼습니다. 행사 중간에는 푸짐한 경품 추첨도 진행돼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이번 실버천사 노래자랑은 어르신들에게 잊지 못할 행복한 추억을 선사한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